마장동 소고기 무한리필! "우리소고기" 역시 고기는 마장동
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장동 소고기 무한리필! "우리소고기" 역시 고기는 마장동

by 블랙 라이프 2021. 5. 12.
반응형

마장동 소고기 무한리필! "우리 소고기" 역시 고기는 마장동

 

고기하면 떠오르는 동내가 몇 있지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곳이 '마장동'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만큼 서울의 마장동은 고기로 유명하죠!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던 마장동 '우리소고기'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마장역 바로 앞에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ㅎㅎㅎ

 

[ 가격은 인당 23,800원 입니다. ]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의 평균가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역시 고기는 말보다는 직접 보아야 하지요!

 

고기 때깔 좀 보세요...

 

사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큰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역시 고기의 수도 마장동이라서 그럴까요?

 

외형으로는 거의 특등급 소고기의 비주얼 입니다!

 

고기는 부위별로 특수부위와 일반 부위를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가까이에서 보아도 정말 빛깔이 장난 아니에요!

 

지금 사진만 보고 있는데도, 또 가고 싶어 져요!

 

등심과 안심 같은 일반 부위도 나오기 때문에,

좋아하는 부위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크~

진짜 지금 봐도 침이 꼴딱 넘어가는 비주얼입니다!

 

 

역시 소고기는 약간 핏기가 있을 때 먹는 게 정석이죠!ㅎㅎㅎ

 

고기도 정말 연해서 꼴 딱 꼴 딱 너무 잘 넘어간다니까요!

 

사실 이날 너무 급하게 먹어서,

한번 목에 걸려서 큰일이 날 뻔했는데요;;;

소고기는 잘 못 구우면 약간 질겨질 수도 있기 때문에,

잘 구워서 꼭꼭 십어드셔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너무 잘 먹고 가서,

글을 쓰면서도 침이고이네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