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B 후기, 맘스터치는 역시 치킨
본문 바로가기
일상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B 후기, 맘스터치는 역시 치킨

by 블랙 라이프 2021. 5. 14.
반응형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B 후기, 맘스터치는 역시 치킨

 

저는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사실 싫어하는 사람 찾는게 더 어려울 정도이지요~

 

근데 간혹 치킨을 먹고싶은데,

혼자서 치킨 한 마리 시켜먹기 부담스러운 때가 있지요?

 

(사실 한마리 시켜도 잘 먹지만, 정말 가끔 그럴 때 있잖아요~?ㅎㅎㅎ)

 

저는 그럴 땐 맘스터치를 자주 가는 편이에요!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닭강정트리오B"를 먹어 보았습니다.

 

"닭강정트리오A" 도 있지만,

저는 후라이드도 좋아하기 때문에,

후라이드가 들어있는 B를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10,900원입니다.]

 

 

전부 순살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지요!

 

세트의 메뉴에는 각각

케이준떡강정S, 간장마늘떡강정S, 후라이드텐더 4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닭강정 중간중간에 떡도 들어 있기 때문에,

정말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케이준 닭강정은 약간 매콤한 맛이 나기 때문에,

저같이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만한 맛이죠!

 

 

케이준 닭강정 때문에 입이 너무 맵다 싶으면,

후라이드나, 간장 마늘 강정을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역시 맘스터치에서 치킨만 먹기에는 아쉽죠!

 

맘스터치하면 역시 감튀죠!

아쉬울까 봐 닭강정과 함께 치즈감자도 주문했었습니다!

 

역시 치킨과 감튀의 조합은 질리인 것 같아요!

 

역시 가끔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들려야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